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KBO, 10개 구단과 '유케한 연결고리' 캠페인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오는 3일 오전 11시부터 수익금 전액이 소외 아동을 위해 사용되는 '유케한 연결고리'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유'와 케이비오의 '케'를 합성한 '유케'한 연결고리는 KBO 리그 10개 구단별 고유 색상으로 구성의 실을 엮어서 만든 매듭팔찌이며 각 구단별 엠블럼 펜던트가 달려 있다. 또한 유케한 연결고리는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한 수공예 제품으로 유니세프 액세서리 라이센시인 모리(MOREE)가 제작했다.

유케한 연결고리 사회공헌사업은 KBO와 10개 구단이 유니세프의 아동친화도시 프로젝트(#No_Child_Left_Behind)를 돕기 위해 시작됐으며, 팔찌 판매 수익금 전액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프로젝트는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아동을 구제하고, 모든 아동이 평등하게 권리를 누리며 사회의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사업이다.

유케한 연결고리 구매를 통한 기부활동은 오는 3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온라인 기부포털 해피빈(happybean.naver.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해피빈에서 참여 시에는 선착순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유니세프 뱃지 250개, 에콰도르 DIY 키트 500개, 유니세프 파우치 100개 등 다양한 리워드가 제공된다.

유케한 연결고리는 지난 7월 14일과 15일, KBO 올스타전이 열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오프라인으로 판매돼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스타 선수들도 자발적으로 팔찌를 착용해 팬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유케한 연결고리 사회공헌사업에 동참한 바 있다.

한편 KBO는 유케한 연결고리 '해시태그 1+1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구매한 유케한 연결고리의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유케한연결고리, #유케한_연결고리 또는 #No_Child_Left_Behind, #NoChildLeftBehind)를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포스트 등)에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수시 추첨을 통해 사진과 똑같은 구단의 유케한 연결고리 1개(여러 구단일 경우 택1)를 선물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지수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O, 10개 구단과 '유케한 연결고리'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