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길드워2' 확장팩 '패스오브파이어' 북미·유럽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월 1일부터 사전 판매 개시…사전 체험 기간도 제공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온라인 게임 '길드워2'의 두 번째 확장팩 '패스오브파이어'가 오는 9월 22일 북미와 유럽에 출시된다고 2일 발표했다.

엔씨소프트의 북미 자회사인 아레나넷은 지난 1일(미국 시각)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 트위치를 통해 '패스오브파이어'의 출시 일정과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패스오브파이어'는 2015년 10월 출시된 '가시의 심장'에 이은 두 번째 확장팩으로, 신규 오픈월드 지역과 '티리아월드'를 탐험할 수 있는 마운트(탈 것), 최고 레벨(80레벨) 캐릭터를 직업별로 성장시킬 수 있는 특수화 시스템 등을 담고 있다.

회사 측은 공식 판매 사이트를 통해 '패스오브파이어'의 사전 판매도 시작했다. 구매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얼티메이트 에디션' 세 가지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사전 판매에 참여한 이용자는 스킨, 칭호,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길드워2' 계정을 보유한 모든 이용자는 오는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체험 플레이 기간 동안 '패스오브파이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한편 '길드워2'는 아레나넷이 개발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현재 북미·유럽과 중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길드워2' 확장팩 '패스오브파이어' 북미·유럽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