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 1분에 1개 팔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출시 1주일 만에 1만개 판매…잇츠스킨 색조라인 강화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잇츠한불은 잇츠스킨의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가 출시 1주일 만에 1만개가 판매됐다고 2일 밝혔다. 1분에 1개꼴로 팔려 잇츠스킨 색조라인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는 설명이다.

잇츠스킨은 색조라인을 강화하기 위해 올 3월 전용 색조 라인인 라이프 컬러를 출시했다. 대표 상품인 '라이프 컬러 팔레트'는 올 초 온라인 선출시 기념 30% 할인 행사를 일주일 만에 조기 종료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는 기존 매트한 질감의 리퀴드 루주와 달리, 뭉침과 건조함이 덜하고 각질이 부각되지 않아 팔레트 제품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잇츠스킨은 여름 및 휴가 시즌에 매트하고 지속력 높은 제품이 인기를 끄는 만큼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의 판매율이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그동안 잇츠스킨이 기초 제품에 강하다는 인식이 강했는데 라이프 컬러 라인을 통해 색조 제품에도 일가견 있는 브랜드로 인식됐으면 한다"며 "향후 트렌드를 리드할 수 있는 색조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잇츠스킨은 립 크러쉬 매트를 2만원이상 구매 시 파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지난 1일부터 진행한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 1분에 1개 팔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