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홍준표 바른정당 '첩'에 비유, 또 막말 논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洪 "본처라고 우겨도 첩은 첩"…하태경 "입만 열면 시궁창 냄새"

[아이뉴스24 윤채나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바른정당을 '첩'에 비유해 논란이 일었다.

홍 대표는 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바른정당과의 통합을 언급하며 "정당의 통합은 인위적인 정계개편보다는 국민이 선거로 심판한다고 저는 생각한다. 첩이 아무리 본처라고 우겨 본들 첩은 첩일 뿐"이라고 주장했다.

바른정당은 "공당의 대표라는 분이 뱉은 말이 맞는지 귀가 의심스럽다"고 반발했다. 이종철 대변인은 "누구를 막론하고 여성을 비하하는 어휘로서 결코 써서는 안 될 말"이라고 비판했다.

이 대변인은 "제1야당 대표로서 이런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 것은 정말 충격"이라며 "홍 대표는 여성과 국민에게 즉각 사과하라"고 촉구했다.

하태경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입만 열면 시궁창 냄새가 진동한다"며 홍 대표를 맹비난했다. 그는 "대표가 되고 난 뒤 되려 존재감이 사라지고 있다는 세간의 평가가 신경쓰였나"라고 꼬집었다.

하 의원은 "홍 대표의 '첩' 발언이 제 귀에는 '내년 지방선거에서 바른정당에 참패할까 두렵다'는 고백으로 들린다"며 "내년 지방선거는 홍 대표와 한국당의 무덤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윤채나기자 come2ms@inews24.com 사진 조성우 기자 xconfin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준표 바른정당 '첩'에 비유, 또 막말 논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