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YBM커리어캠퍼스, COS·MOS 여름방학 패키지 개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COS·MOS 시험 응시 및 영어회화 강의도 무료 제공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자격증·취업 전문교육원 YBM커리어캠퍼스가 여름방학을 맞아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COS와 MOS 과정을 열고, 자격증 시험 무료응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 과정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꼭 필요한 기술인 코딩 능력을 평가할 수 있는 COS(Coding Specialist) 자격증 과정과, 마이크로소프트오피스 프로그램 활용능력을 평가하는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 자격증 과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수강료 할인 혜택과 함께, COS 및 MOS 자격증 시험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또 ‘생각을 영어로 말한다’는 콘셉트로 만든 기초영어회화 강의인 ‘무나투나 영어말하기(총 30강)’를 증정한다.

이와함께 COS와 MOS 자격증을 한번에 취득할 수 있는 과정도 선보였다. 두 과정을 한번에 신청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약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YBM커리어캠퍼스 조윤수 팀장은 “COS나 MOS 자격증을 취득하면 취업시장에서 IT 활용능력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며, “이번 기회에 무료로 자격증을 취득해 취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YBM커리어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YBM커리어캠퍼스, COS·MOS 여름방학 패키지 개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