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지방시, 인피니티 체인 적용한 첫 핸드백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버킷백·플랩 백·새들백 등 세가지 스타일 선보여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지방시(GIVENCHY)는 인피니티 체인 장식을 적용한 첫 핸드백 컬렉션 '인피니티(Infinity) 백'을 이달 말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방시가 오랫동안 사용해 온 인피니티 체인은 매 시즌 다양하게 변형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디테일로 자리 잡았다. 인피니티 체인은 지방시의 기성복과 슈즈, 액세서리 등 여러가지 제품에 활용돼 왔으나 핸드백에 적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인피니티 백 컬렉션은 버건디와 블랙 색상을 바탕으로 세 가지 각기 다른 스타일로 출시됐다.

스몰 플랩(Small Flap)백은 파티나 모임 등에 잘 어울리는 가방이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가죽 어깨끈과 체인 스트랩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여 옷차림에 맞게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다. 탈부착이 가능해 클러치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버킷(Bucket)백은 캐주얼한 복장뿐만 아니라 정장에도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가방으로, 탈부착 가능한 파우치가 내장되어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정리하기에 용이하다. 새들(Saddle)백은 내부 공간이 넓어 실용적인 수납이 가능하며,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끈과 측면을 강조한 인피니티 체인 장식이 돋보인다.

인피니티 백 컬렉션은 지방시 청담 플래그십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본점, 갤러리아 압구정점, 롯데 본점 등 전국 지방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방시, 인피니티 체인 적용한 첫 핸드백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