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일화, '밥상 차리는 남자' 합류…섹시 스포츠댄스 강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온주완 母 정화영 역…섹시한 변신 시도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이일화가 MBC '밥상 차리는 남자'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20일 이일화의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는 "이일화가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 출연을 확정했다"고 알렸다.

'밥상을 차리는 남자(가제)'는 졸혼, 비혼, 동거혼 등 가족혁명의 시대에 가족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다.

극중 이일화는 남자 주인공 정태양(온주완 분)의 엄마 정화영을 맡았다. 정화영은 성이 다른 세 아이의 엄마이자 파란만장한 인생을 산 섹시한 스포츠댄스 강사로 남모를 비밀을 지니고 사는 인물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배우 이일화가 ‘밥상을 차리는 남자(가제)’를 통해 다시 한번 브라운관을 찾게 됐다. 지난번 드라마에서는 우아한 사모님이었다면 이번엔 섹시한 스포츠강사로 변신한다. 기존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의 이일화를 만나 볼 수 있을 것.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MBC 새 주말드라마 '밥상을 차리는 남자(가제)'는 소녀시대 최수영, 온주완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당신은 너무합니다'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일화, '밥상 차리는 남자' 합류…섹시 스포츠댄스 강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