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코오롱FnC, 겨울상품 세일…'프리시즌 마케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헤드·코오롱 스포츠 등 역시즌 기획전 열어"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겨울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리시즌(Free-Season)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리시즌 마케팅이란 한 여름에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는 등 계절이나 기후 등에 관계없이 제품을 출시하고, 역시즌 기획전을 열거나 앞선 계절의 상품을 선주문하는 등의 새로운 마케팅 활동을 의미한다.

코오롱FnC의 스포츠브랜드 '헤드(HEAD)'는 8월 31일까지 온라인 코오롱몰 회원가입을 한 고객에 한해 2017 신상 벤치코트 9종의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헤드의 벤치코트는 고급을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독특한 터치감을 구현한 롱 기장의 다운 자켓으로, 지난 시즌 '완판'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템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 스포츠'도 지난해 완판 아이템이었던 '튜브 롱' 2017년 신상을 오는 23일까지 7만원 할인판매 한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다운재킷인 튜브 롱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높고 스트링을 적용한 탈부착형 후드에 퀼팅 작업 없는 디자인으로 출·퇴근용으로 입기에도 부담이 없다.

이 밖에도 골프웨어 브랜드 '잭니클라우스'와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슈퍼콤마비',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 등도 올 겨울 신상품 또는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단 할인율은 브랜드별로 상이하며 구입 및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코오롱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오롱FnC, 겨울상품 세일…'프리시즌 마케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