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OL]선두권 노리는 롱주, bbq 상대로 9승 도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현재 8승 3패로 단독 3위…SKT와 삼성 추격하기 위해 승리 필요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단독 3위에 오른 롱주 게이밍이 8위 bbq 올리버스를 상대로 시즌 9승째에 도전한다.

bbq와 롱주는 13일에 열리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2라운드에서 맞붙는다.

지난 11일 MVP와의 경기에서 롱주는 1세트를 내주긴 했지만 역전승을 거두며 시즌 8승째를 올렸다. 모든 선수가 골고루 활약하면서 롱주의 포스트시즌 진출 가능성에 청신호가 켜졌다.

이제 롱주의 당면 목표는 선두권인 SKT T1과 삼성 갤럭시를 따라잡는 것이다. 두 팀 모두 9승 고지에 올랐기에 추격하는 롱주로서는 1승이 절실하다.

마침 이번 상대는 하위권 팀인 bbq다. bbq가 지난 2일 최하위 에버8 위너스를 잡고 연패에서 벗어났지만 전반적인 전력 면에서 롱주가 우위에 있다. 롱주는 1승을 올릴 절호의 기회를 잡았다.

그러나 방심은 금물이다. bbq도 롱주를 상대하기 위해 준비한 카드가 있을 것이다. 롱주는 평소처럼 전방위적인 압박과 빠른 합류전으로 상대를 흔들어야 한다.

롱주가 승리하면 이 경기 이후 곧바로 열리는 SKT와 삼성의 경기 결과에 따라 2위까지 바라볼 수 있다. 선두권과의 격차를 좁히기 위해 롱주는 반드시 bbq를 잡아야 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선두권 노리는 롱주, bbq 상대로 9승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