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OL]ROX와 아프리카, 중위권 경쟁자들의 만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포스트시즌 진출 위해 1승이 절실한 두 팀의 대결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치열한 중위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ROX 타이거즈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일전을 펼친다.

ROX와 아프리카는 12일에 열리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2라운드에서 맞붙는다.

현재 ROX는 4승 6패로 7위, 아프리카는 5승 5패로 5위를 달리고 있다. 이미 득실차에서 아프리카(+2)가 ROX(-3)에 많이 앞서므로 ROX가 이번 경기에서 이겨도 양 팀의 순위가 당장 뒤바뀌진 않는다.

그러나 중위권에서 경쟁 중인 두 팀의 대결이라는 점에서 이번 경기는 큰 의미가 있다. 포스트시즌 진출의 마지노선인 5위 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양 팀 모두 1승이 절실하다.

분위기만 놓고 보면 ROX가 훨씬 좋다. ROX가 MVP와 에버8 위너스, kt 롤스터를 제압하며 3연승을 기록한 반면 아프리카는 지난 1일 롱주 게이밍에 1대2로 역전패했다. 특히 ROX는 강팀 kt에 역전승했기에 기세가 하늘을 찌르는 상황이다.

이번 경기의 관전 포인트는 바텀이다. 양 팀의 바텀 듀오는 현재 최고의 컨디션을 자랑하고 있다. 누가 바텀 라인을 지배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4위 이상의 팀들은 7승 고지를 돌파했다. 상위권을 따라잡고 5위 싸움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기 위해 양 팀 모두 필승의 각오로 경기에 임해야 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ROX와 아프리카, 중위권 경쟁자들의 만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