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유니티 마스터즈' 2기 23일까지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니티 전문가 그룹 선정한다…28일 결과 발표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유니티코리아(대표 김인숙)는 유니티 공인 전문가 그룹으로 활동하는 유니티 마스터즈 2기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유니티 마스터즈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개발자들과 교류하며 유니티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전달하게 된다. 유니티 마스터즈 1기는 유나이트·유니티 데이·유니티 로드쇼 등 각종 공식 행사에서 개발 실무와 노하우 등을 전달하거나 국내·외 유니티 관련 행사에 참여한 바 있다.

유니티 마스터즈 2기는 모바일, 테크니컬 아티스트, 디자인, 플래닝, 가상현실·증강현실, 유니티 애즈 등 다양한 전문 분야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최종 결과는 오는 28일 유니티 개발자 커뮤니티 카페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전문가에게는 유나이트 행사를 포함한 국내 유니티 관련 행사에 무료로 초청되며, 강연자로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우수 마스터로 선정될 경우, 해외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개발자 콘퍼런스인 유나이트에도 참석할 수 있다.

김인숙 유니티코리아 대표는 "지난 유니티 마스터즈 1기의 성공적인 활동에 힘입어 이번에 2기 선발을 진행하게 됐다"며 "지난해보다 더욱 풍성해진 혜택을 준비했으며 더욱 많은 분들이 유니티 마스터즈를 통해 유니티와 함께 성장할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니티 마스터즈' 2기 23일까지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