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버워치, 신규 영웅 '둠피스트'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5번째 영웅…탁월한 기동성으로 최전선을 책임지는 공격 영웅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신규 영웅 '둠피스트'를 7일 공개했다.

'오버워치'의 25번째 영웅 '둠피스트'는 인공신체학으로 끌어올린 탁월한 기동성으로 최전선을 책임지는 강력한 공격 영웅이다.

아프리카 나이지리아의 오요가 활동 근거지인 그는 아칸데 오군디무라는 본명을 가진 탈론의 지도자 중 하나다. 얼마 전 탈옥한 그는 세계를 새로운 갈등으로 몰아넣고 이를 통해 인류를 더 강하게 만들고자 한다.

게임에서 '둠피스트'는 강력한 스킬로 적의 진영을 무너뜨린다. '철권포'로 원거리에서 피해를 주거나 '지진 강타'로 전방의 적을 자기 쪽으로 끌어올 수 있다.

'라이징 어퍼컷'으로 적을 공중으로 띄워 균형을 무너뜨릴 수 있으며 적이 한 곳에 모여 있으면 시야 밖으로 뛰어올랐다가 대지로 강하게 내리꽂는 궁극기 '파멸의 일격'을 가한다.

'둠피스트'는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돼 곧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접속하려면 '오버워치' PC 버전 게임 라이선스가 있는 대한민국 배틀넷 계정이 필요하다.

단, 공개 테스트 서버는 동시 접속 인원이 한정되어 있으며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획득한 모든 진척도 정보는 게임의 원래 서버인 라이브 서버로 이전되지 않는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버워치, 신규 영웅 '둠피스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