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견미리 딸' 이다인, KBS 주말극 '황금빛 내인생' 캐스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극과 극 반전매력 선보일 예정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배우 이다인이 KBS 2TV 새 주말연속극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한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둘째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이다.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은 신분 상승 기회를 맞이한 여인이 도리어 나락으로 떨어지며 그 안에서 행복을 찾는 방법을 깨닫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이다인은 극중 남자주인공 최도경의 여동생이자 첼로전공 음대생 최서현 역을 맡았다. 최서현은 순진무구한 소녀의 모습부터 고상하고 우아하거나, 야무진 모습까지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지닌 22살 대학생이다. 재벌가의 딸로 태어나 부족할 것 없는 환경에서 자랐지만 개념 있게 생활하는 인물.

드라마에서 이다인은 섹시한 고양이형 눈꼬리를 지닌 음대생부터 강아지 같은 순진한 눈망울에 청순가련형 외모까지 극과 극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극중 오빠 최도경을 위해 흙수저와 위장 연애를 하게 되면서 조금씩 변화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4년 tvN '스무살'로 데뷔한 이다인은 '여자를 울려' '화랑' 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아버지가 이상해'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견미리 딸' 이다인, KBS 주말극 '황금빛 내인생'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