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제과, '카카오닙스' 넣은 초콜릿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040 여성 겨냥해 '드림카카오 닙스' 2종 선봬…SNS 통해 홍보 강화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롯데제과가 최근 다이어트와 미용 시장에서 화제로 떠오른 카카오 닙스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드림카카오 닙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드림카카오 닙스'는 56과 72 두 종류로, '드림카카오 닙스 56'은 드림카카오 56% 초콜릿 스위트에 카카오 닙스 8%가 더해져 카카오 함량이 총 60%에 달한다. '드림카카오닙스 72'는 드림카카오 72% 초콜릿에 카카오닙스를 8% 더해 카카오 함량이 74%에 달하는 하이카카오 초콜릿이다.

'드림카카오 닙스' 초콜릿에는 가나산 카카오 닙스가 함유돼 있으며 한 통당 폴리페놀 함유량이 기존 드림카카오에 비해 높아 '드림카카오 닙스 56'에는 960mg, '드림카카오 닙스 72'에는 1천256mg이 들어 있다.

카카오 닙스는 카카오 열매를 원물 그대로 발효해 로스팅한 알갱이로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이 풍부해 최근 각광받는 식품이다. 특히 '드림카카오 닙스'는 초코볼을 씹을 때 마치 카카오 닙스를 원물 그대로 씹는 것 같아 예술적 식감으로 소개되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드림카카오 닙스의 특장점인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SNS마케팅을 통해 알릴 계획으로, 건강 소재와 색다른 식감을 요구하는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많은 30~40세대를 겨냥했다"며 "'드림카카오 닙스' 출시로 드림카카오 매출은 올 한 해 300억원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제과, '카카오닙스' 넣은 초콜릿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