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피파3 아디다스 챔피언십 마이너 2017 시즌1' 5일 결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강성호와 김관형의 맞대결…'챔피언십' 직행 티켓 걸린 경기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3(이하 피파 온라인 3)'의 2017 상반기 e스포츠 리그 '피파 온라인 3 아디다스 챔피언십 마이너 2017 시즌1(이하 챔피언십 마이너)'의 결승전을 5일 진행한다.

결승전에는 베테랑 강성호와 신예 김관형이 맞붙는다. 지난해 'EA 챔피언스컵 서머 2016' 우승, '챔피언십 2016 시즌1' 준우승을 차지한 강성호는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균형 잡힌 공수 능력이 강점이다.

김관형의 기세도 만만치 않다. 처음 출전한 이번 대회에서 김관형은 최성은, 서준열, 임진홍 등 스타 플레이어를 차례로 격파하며 결승에 안착했다. 탄탄한 수비에 이은 역습에 능통한 김관형은 강성호를 꺾고 무패 우승을 달성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결승전은 5판 3선승제로 펼쳐지며 우승자에게는 상금 700만원과 1부 리그인 '챔피언십' 직행 티켓을 제공한다. 준우승자는 상금 500만원을 받는다.

'챔피언십 마이너' 결승전은 5일 오후 7시부터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되며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스포티비게임즈, 네이버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파3 아디다스 챔피언십 마이너 2017 시즌1' 5일 결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