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서비스 앱 리뉴얼…"고객 만족도 향상"
2017.06.23 오전 9:32
쉽고 간편하게 차량 정보 및 보험, 진행 캠페인 등 확인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푸조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와 더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푸조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푸조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은 서비스 센터 정보, 서비스 예약, 정비이력조회, 차량 점검 등 차량 관리 정보부터 간단한 푸조 차량 조작법, 현재 진행중인 캠페인 정보, 서비스 쿠폰 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한불모터스는 푸조 고객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과 트렌드를 고려해 이번 애플리케이션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차량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전체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I)를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변경했다. 메인화면은 보험만료, 보험보증, 리콜 안내 관련 정보와 다양한 캠페인 및 이벤트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보유 차량이 2대 이상인 경우 추가 등록해 각 차량의 정보를 확인하고 관리 할 수 있는 기능이 업그레이드 됐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외에도 푸조의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인 '블루박스'에 맞춰 전시장도 보다 고급스럽게 리뉴얼 하고 있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전시장과 고객 서비스의 품질도 한 단계 높여 고객 만족도를 높임은 물론,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켜 궁극적으로는 프리미엄 '업 마켓(Up-Market)'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