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BMW, 영종도 드라이빙 센터서 '패밀리 페스티벌' 열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상상력과 창의력 자극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BMW코리아가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영종도 드라이빙 센터에서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패밀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드라이빙 센터 내 이벤트 파크에서 '3D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공연이 펼쳐진다. 10억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3D 입체 영상, 풍성한 오케스트라 연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 공연은 1일 2회 오후 12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 3시부터 4시까지 60분간 진행된다. 36개월 이상 유아, 청소년과 일반 성인 등 BMW 드라이빙 센터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모듈화된 회로를 조립하고 분해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구현할 수 있는 회로 개발 체험놀이인 '리틀비츠', 점과 선을 이용해 입체감 있는 구조물을 만들 수 있는 '4D 프레임', 친환경 키즈 코스메틱 '슈슈 페인트'를 체험할 수 있는 뷰티샵이 운영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 프로그램들은 현장에서 시승을 신청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이 중 2가지 이상의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에코백, 슈슈페인트 제품, 레고 등 다양한 경품 추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상상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레고 존도 조성된다. '브릭 월'과 '플레이 테이블'은 30~4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으며, 레고 시티 디오라마, 스페이스배틀쉽, 스타워즈 등 총 12종의 완성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레고 체험은 인원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며 모든 체험 프로그램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MW, 영종도 드라이빙 센터서 '패밀리 페스티벌'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