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하워드 존슨 호텔 서귀포' 국내 오픈, "제주를 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글로벌 명성 그대로…휴가 시즌 앞두고 개장, "최상의 휴식과 편안함 제공"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글로벌 호텔 체인 '하워드 존슨 호텔 서귀포 하버(이하 하워드 존슨 서귀포)'가 국내에 문을 열었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국내 1호점을 오픈한 '하워드 존슨 서귀포'는 제주 자연경관 조망이 가능한 241개의 객실을 비롯해 피트니스 센터, 연회장 및 미팅룸, 루프탑 테라스, 자쿠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다.

호텔의 전 객실은 친환경 소재의 고급 침구를 적용하고 이탈리아산 욕실 어메니티를 제공해 보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모든 객실에는 발코니가 마련돼 실내에서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별도 부지에 야외수영장과 카바나, 바비큐시설을 갖춘 'HoJo Camp'를 운영하고 있어 야외에서 즐기는 캠핑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하워드 존슨 서귀포 관계자는 "국내에 처음 문을 연 하워드 존슨 서귀포 호텔은 세계 각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호텔 체인의 명성에 걸맞게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며, "여름을 맞아 제주를 찾는 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는 것은 물론, 최상의 휴식과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워드 존슨 서귀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여름맞이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오는 8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로 선보이는 패키지 상품은 ▲서머 무브드 온 패키지 ▲패밀리 겟 어웨이 패키지 ▲스위트 서프라이즈 패키지의 총 3종이다.

하워드 존슨 호텔 서귀포 하버 및 여름맞이 한정 패키지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워드 존슨 서귀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워드 존슨 호텔 서귀포' 국내 오픈, "제주를 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