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트랜스포머', 5편 연속 예매율 1위…전 시리즈 기록 넘을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6월21일 개봉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개봉을 사흘 앞둔 블록버스터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가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트랜스포머' 시리즈는 5편 연속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18일 오후 영진위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는 예매율 22.7%(2만1908명, 오후 3시16분 기준)을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이는 현재 극장가에서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국내외 화제작을 모두 제친 수치로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트랜스포머'는 2007년을 시작으로 5편 연속 예매율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흥행불패 시리즈의 위엄을 드러냈다. 2D부터 3D, IMAX 3D, 4DX까지 전국 극장에서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만날 수 있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가 기존 시리즈 기록을 모두 뛰어넘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는 전쟁으로 폐허가 된 트랜스포머들의 고향 행성인 사이버트론을 되살리기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과 이로 인한 인간과의 피할 수 없는 갈등을 그린 영화. 6월 21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랜스포머', 5편 연속 예매율 1위…전 시리즈 기록 넘을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