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라호텔, '신라리워즈' 멤버십 위한 한정 패키지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멤버십 회원 중 스마트 호텔족 겨냥…추가 포인트 증정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신라호텔이 스마트하게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간 한정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신라리워즈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출시한 이번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를 6월부터 10월까지 특정 기간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특가로 진행된다.

신라호텔의 무료 통합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고객이면 누구나 신라리워즈 홈페이지 회원전용 상품란에서 예약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의 '리워즈 스팟(Rewards Spot)' 패키지는 오는 15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서울신라호텔의 최고층인 23층에 위치해 시원한 통창을 통해 남산의 사계절 풍경과 도심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공간이다. 펜트하우스의 응접실을 모티브로 가구, 창 밖 풍경, 분위기 등이 각기 다른 다양한 스타일의 거실을 한 곳에 모은 듯한 구성을 갖췄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는 1박 2일 휴식을 목적으로 호텔을 찾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신라리워즈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7, 9, 10월 '얼리버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7월 16일부터 18일, 9월 24일부터 28일, 10월 9일부터 12일의 12일간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극성수기 기간을 살짝 피해 제주신라호텔 방문 예정인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신라호텔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인 신라스테이는 '조이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신라스테이 베어와 CGV 영화티켓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신라스테이 서울점 투숙객 대상으로 신라스테이 카페의 식음이용권 1만원을 박당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신라리워즈' 회원 전용 패키지는 슬림한 가격에,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은 2만 포인트, 신라스테이는 5천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신라호텔 관계자는"'신라리워즈'는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어느 곳에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무료 멤버십"이라며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며 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되고 값진 혜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라호텔, '신라리워즈' 멤버십 위한 한정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