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OL]주춤한 롱주, ROX 상대로 연패 탈출 노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SKT T1과 진에어 그린윙스에 패배…ROX 상대로 시즌 3승째 도전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최근 2연패 하며 상승세가 꺾인 롱주 게이밍이 ROX 타이거즈 상대로 연패 탈출을 노린다.

롱주와 ROX는 13일에 열리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1라운드에서 맞붙는다.

롱주는 SKT T1과 진에어 그린윙스에 1대2로 역전패하며 좋았던 기세가 한풀 꺾였다. 특히 진에어 전에서는 이전까지 맹활약했던 '칸' 김동하의 컨디션이 좋지 않았고, 팀의 기둥 바텀 듀오도 말리면서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이번에 롱주가 상대해야 하는 팀은 ROX다. ROX는 지난 11일 bbq 올리버스를 꺾고 시즌 첫 승을 기록하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미키' 손영민이 맹활약했으며 '마이티베어' 김민수가 안정적으로 정글을 장악하면서 경기력이 살아났다.

전반적인 전력은 롱주가 앞서지만 절대 방심해서는 안 된다. ROX는 현재 7위에 머물러 있지만 공격성 하나는 LCK에서 1, 2위를 다툰다. 이번 시즌 삼성 갤럭시와 kt 롤스터도 ROX에 1세트를 빼앗긴 바 있다.

이번 경기는 난타전이 될 가능성이 높다. 롱주와 ROX 모두 적극적으로 싸움을 거는 팀이기 때문이다. 난전 가운데 누가 더 많은 이득을 챙기느냐가 승패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엔 다르다'를 외치는 롱주로서는 반드시 잡아야 하는 경기다. 연패의 사슬을 끊고 상위권 도약을 위해 롱주는 반드시 ROX를 꺾어야 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주춤한 롱주, ROX 상대로 연패 탈출 노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