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국제전화 001 앱 고객에 '이마트 상품권' 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음 달 21일까지 올레닷컴서 이벤트 응모하면 최대 '5만원 상품권' 증정

[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KT가 국제전화 001 앱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마트 상품권을 제공하는 '더블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KT(대표 황창규)는 다음 달 21일까지 올레닷컴에서 이벤트를 응모한 후, 해당 기간 내 국제전화 001 앱을 통해 1만원 이상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이마트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구체적으로 ▲월 평균 1만원 이상~3만원 미만 이용 시 1만원 상품권 ▲월 평균 3만원 이상~5만원 미만 이용 시 3만원 상품권 ▲월 평균 5만원 이상 이용 시 5만원 상품권이 제공할 예정이다.

또 KT는 추가로 국제전화 001 앱으로 1천원 이상 통화를 한 고객 전원에게는 아이스크림도 증정할 방침이다.

지난 1월 출시된 국제전화 001 앱은 p001 전용 다이얼패드 p실시간 이용요금 p국가번호 자동입력 p 발신 국가 표시기능 등 여러 편의 기능을 제공, 국제전화 이용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백승택 KT 유선통화사업담당 상무는 "국제전화 001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국제전화 001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통화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국제전화 001 앱 고객에 '이마트 상품권'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