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부품 할인율 높이고 적용대상 늘려
2017.06.02 오전 9:24
보증 기간 만료 차량 보유 고객 대상 '뉴 리본 서비스 캠페인' 진행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푸조·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부품 할인율을 높이고, 적용대상을 확대한 '2017 뉴 리본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2일 한불모터스에 따르면 리본 서비스 캠페인은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들의 차량 유지비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취지로, 지난 2012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최근 프리미엄 '업 마켓' 공략을 위해 전시장 리뉴얼과 직원 역량 강화 등 고객 접점에서의 서비스 품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는 한불모터스는 할인율과 적용 대상을 확대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 높이겠다는 목표다.






먼저 부품 할인 대상을 기존 푸조 차량에서 푸조와 시트로엥 전 모델로 확대 적용한다.

부품 할인율도 상향 조정했다. 4년 이상의 차량 보유 고객들에게 일괄적으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왔지만, 4년 이상 7년 미만, 7년 이상의 고객군으로 세분화하고 각각 17%와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년 이상의 차량 보유 고객들에게는 공임비의 1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제품의 퀄리티는 물론 전시장과 서비스 퀄리티도 프리미엄 브랜드 수준으로 향상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