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야놀자-교보문고, 북스틱·숙박 할인권 제공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6월 16일까지 인터넷교보문고에서 랜덤 배송

[아이뉴스24 오지영기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가 교보문고와 함께 북스틱(책갈피)과 숙박 할인권을 제공하는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야놀자는 '쉼표 찾고 놀아보고서'라는 주제로 바쁜 일상을 사는 2030세대를 위로하고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인터넷교보문고에서 배송박스에 야놀자가 제작한 5종의 북스틱과 '놀자티켓' 각 1종을 동봉해 랜덤 발송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놀자티켓'은 호텔,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시설의 예약 할인을 받을 수 있는 10만 원권, 5만 원권, 5천 원권으로 구성돼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6월 16일까지이며, 호텔야자 광주충장로점·안양1번가점, 코텔 청주북문로점·노량진역점, H에비뉴 이대점 등 5개 숙박업소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 총괄 상무는 "놀러 갈 수 있는 기회와 영감을 제공해 2030세대가 재충전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여행의 즐거움과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지영기자 comeon01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교보문고, 북스틱·숙박 할인권 제공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