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국자감 구구단잉글리쉬', 회원가입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영어 인터넷 강의…24시간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영어공부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국자감은 구구단잉글리쉬의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발표했다.

구구단잉글리쉬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면 가입한 날짜부터 하루동안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국자감의 구구단잉글리쉬는 PC나 스마트폰으로 강의 수강이 가능하며, 자신의 실력에 상관없이 1~7단계까지 전 강의를 다 들어볼 수 있어 부담없이 영어공부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알파벳 기초부터 시작해 기초영어, 고급문법에 이르기까지 부담없이 편하게 수강이 가능하며, 출퇴근 시 혹은 하루 중 짬이 날 때마다 언제든지 접속해 강의를 보고 또 반복 시청할 수 있다.

영어인터넷강의 수강 신청 시 원하는 개월 수를 선택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스텝별 강의 샘플 미리보기와 커리큘럼을 확인할 수 있다.

스텝은 왕초보 읽기 공식부터 영어 단어를 읽을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하는 프리스텝(pre-step), 문법 필수코스, 중급 영문법, 고급 영문법으로 나뉜다.

국자감 관계자는 "영어로 인해 생활의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이라면 구구단잉글리쉬를 통해 영어를 익히고 공부하는 즐거움을 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자감 구구단잉글리쉬의 자세한 커리큘럼 확인과 문의는 국자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자감 구구단잉글리쉬', 회원가입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