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성희롱 의혹' 하민호, '프듀2' 하차…소속사 계약해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하민호로 인해 상처받으셨을 분께 진심으로 사죄"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성희롱 의혹이 제기된 '프로듀스101 시즌2' 참가자 하민호 연습생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소속사와도 계약이 해지됐다.

하민호의 소속사 더바이브레이블은 8일 "'프로듀스101 시즌2'를 사랑하고, 응원해 주신 모든 팬분들과 함께 출연 중인 연습생을 비롯한 제작진에게 사과드립니다. 또 하민호 군으로부터 상처 받으셨을 상대 분에게도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는 이번 사건으로 하민호 군과 직접 논의 끝에 '프로듀스101 시즌2'의 하차를 결정하고, 회사와도 계약 해지를 결정지었습니다"며 "하민호 군 역시 연습생 신분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민호에게 받은 메시지'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하민호의 인스타그램으로 추정되는 계정과 주고받은 다이렉트 메시지 캡처본이 담겨 있고 메시지에는 성적인 내용이 있어 논란이 됐다.

하민호는 논란이 되자 이름을 바꾼 뒤 계정을 탈퇴했다. 더바이브레이블은 이에 대해 "유선호 군으로 이름을 바꿔 계정을 탈퇴한 것은 큐브 연습생 유선호 군을 지목한 것이 아닌 친구들과의 장난에서 생긴 오해"라고 설명했다.

또 "앞으로 저희 더바이브레이블은 향후 이런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도록 연습생(김태동, 성현우)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번 일로 인해 상처받으셨을 모든 분에게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고 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희롱 의혹' 하민호, '프듀2' 하차…소속사 계약해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