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크라임씬3' 박지윤 "시즌 끝날 때마다 '안 하겠다' 다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트레스 내려놓고 연기 욕망 펼칠 것"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크라임씬3' 박지윤이 이번 시즌에도 함께 하는 소감을 전했다.

박지윤은 21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에서 열린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3'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시즌1,2에 출연하며 뛰어난 활약을 펼쳤던 '에이스' 박지윤이 이번 시즌에도 합류해 노련한 추리를 보여줄 예정.

박지윤은 "시즌1 때도 그랬지만 이 프로그램을 다시 하면 사람이 아니다라는 생각을 했다. 어려운 프로그램이다. 정신적으로 힘들고 녹화 시간도 길다. 하지만 2년의 쉬는 동안 이야기를 정말 많이 들었다. '언제 하나' '크라임씬 기다리고 있어요' 점점 팬이 늘어난다. 역주행에 있어서는 방송 역사에 한 획을 긋지 않았나 생각한다. 시즌3까지 하게 된 뒤에는 특유의 고집으로 달려온 윤현준 PD가 있어 가능했다"고 말했다.

박지윤은 "시즌1 때는 추리를 잘하려고 했다면 시즌2는 훨씬 밀도가 있다보니 스트레스를 받았다. 내려놓고 연기를 해보자고 했다. 연기에 대한 욕망이 있었는데, 여기서 풀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출연자 입장에서는 내가 도전하지 못했던 나이와 직업의 주인공이 되서 살아보는 데 있는 것 같다. 그래서 이번 시즌에도 출연하게 됐다"고 합류 이유를 밝혔다.

'크라임씬'은 실제 범죄사건을 재구성한 상황에서 출연자들이 직접 용의자 및 관련 인물이 되어,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 5월 첫 방송된 이후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해 하반기 새 시즌 제작에 돌입한 제작진은 이전 시즌보다 더욱 완성도 높은 스토리 라인과 추리 룰을 구현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 특히 현시대의 사회상을 반영한 스토리와 캐릭터가 프로그램의 몰입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에는 방송인 박지윤과 장진 감독, 김지훈, 양세형, 정은지 등이 출연한다.

'크라임씬3'는 오는 28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라임씬3' 박지윤 "시즌 끝날 때마다 '안 하겠다' 다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