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이유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까 걱정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1일 오후 6시 정규 4집 '팔레트'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아이유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걱정을 했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21일 오후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판스퀘어라이브홀에서 정규 4집 '팔레트' 음악감상회를 개최했다. 아이유는 선곡개한 '밤편지'와 '사랑이 잘'로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한 것에 대해 "기분이 정말 좋다"고 했다.

이어 "오랜만이라 많이 기대해 주신다는 걸 알아서 만족시켜드릴 수 있을지 걱정을 했는데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팔레트'는 그 자체의 사전적 의미를 담아 특정 장르나 스타일에 제한되지 않은 다채로운 색깔의 10개 트랙을 아이유의 감성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아이유는 특유의 깊은 서정성과 프로듀서로서 실험적 시도가 녹아든 '팔레트', '이름에게'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웠다.

아이유는 "여러가지 색깔을 담고 있다는 의미"라며 "어릴 때 미술 시간에 그림보다 팔레트가 더 관심이 가고 예뻤다. 팔레트 자체가 도구지만 도구인 동시에 작품이 될 수도 있겠다고 생각해서 시작한 앨범이다. 오랜만의 앨범인 만큼 저의 팔레트를 공개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또 "어떤 앨범보다 곡이 좋지 않나 생각한다. 참 마음에 들고 자신도 있고 많이 좋아해주실 거라고 생각한다. 애정이 많이 간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유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까 걱정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