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핫식스, '오버워치 APEX 시즌3' 타이틀 스폰서 참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28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3개월의 대장정 돌입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CJ E&M 게임채널 OGN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공식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APEX 시즌3' 타이틀 스폰서로 '핫식스(HOT6)'가 참여한다고 20일 발표했다.

핫식스는 지난 시즌2에 이어 시즌3에서도 후원사로 나선다. 대회 공식 명칭은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3'로 확정됐으며, 핫식스는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핫식스 음료 증정 행사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이번 시즌에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대회는 해외 초청팀 2개 팀을 포함해 총 16개 팀이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4개 조 풀리그 방식으로 16강 라운드를 진행하며 각 조 상위 2개 팀이 8강 듀얼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해외 초청팀은 '엔비어스'와 '로그'로 확정됐다. '엔비어스'는 시즌1의 우승을 차지한 세계적 강팀으로 시즌1, 시즌2에 이어 시즌3에도 출전한다. '로그'는 시즌1 참가 이후 팀 리빌딩을 거치며 강팀으로 거듭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스페셜 데이 이벤트' 등 오프라인 행사와 최고의 플레이(POTG) 맞히기 이벤트, 영상 응원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팬에게도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 최신 영화 예매권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현장 관람 티켓은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장당 5천원에 예매할 수 있다. 경기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진행되며 OGN은 전 경기를 자사의 TV 채널과 온라인 플랫폼 티빙(TVING)을 통해 방영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핫식스, '오버워치 APEX 시즌3' 타이틀 스폰서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