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특별시민' 심은경 "최민식·곽도원 덕에 연기할 수 있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 자리 빌어 진심으로 감사" 서로 인사로 화답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영화 '특별시민'의 심은경이 최민식, 곽도원 등 동료 배우들에게 큰 가르침을 얻었다고 알렸다.

18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영화 '특별시민'(감독 박인제, 제작 ㈜팔레트픽처스)의 언론 배급 시사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박인제 감독과 배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 류혜영이 참석했다.

영화는 현 서울시장 변종구(최민식 분)가 차기 대권을 노리고 최초로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하는 치열한 선거전 이야기다. 극 중 심은경은 변종구 캠프에 합류하는 젊은 광고전문가 박경 역을 맡았다.

최민식, 곽도원과 가까이서 연기 호흡을 나눈 심은경은 "처음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런데, 선배들 앞에서 늘 긴장의 연속"이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잘 보이고 싶은 마음이 커서 그런 것 같다"며 "박경을 연기할 수 있고 최민식, 곽도원을 비롯해 훌륭한 선배들과 같이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출 수 있었던 것이 너무 큰 행운이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는 "무엇보다 이번 영화를 잘 소화해내고 싶었다"며 "선배들이 나의 부족한 부분에 대해 늘 모니터링 해주고 코멘트해줬다. 처음에는 어려워서 어떻게 다가갈지 몰랐던 부분이 있었는데 그런 면을 선배들이 잘 풀어줬다"고 말한 뒤 "촬영 내내 편하게 긴장을 놓지 않고 흐름을 타서 연기할 수 있었다"고 답했다.

"최민식, 곽도원 선배 덕분 아니었나 싶다"며 "이 자리 빌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한 심은경을 향해 최민식과 곽도원은 오히려 고개를 숙여 인사로 화답해 웃음을 안겼다.

'특별시민'은 오는 26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특별시민' 심은경 "최민식·곽도원 덕에 연기할 수 있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