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나라셀라, 스페인 전통 스파클링 와인 선보인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성비 높은 '까스텔블랑 까바' 4종 출시…과일향·토스트 풍미 특징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가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와이너리 카스텔블랑이 만든 스페인 전통 스파클링 와인 '카스텔블랑 까바' 4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스텔블랑은 1908년에 스페인의 대표적인 와인산지 페네데스 지방에서 시작된 와이너리로 스페인의 스파클링 와인을 일컫는 '까바'만을 100년이상 생산한 유서 깊은 곳이다. 이곳은 긴 역사가 만들어준 노하우와 함께 최고의 스파클링 와인을 만들기 위해 와인마다 각각의 효모를 선별하고 병입에 앞서 진행하는 정밀 여과 공정을 정교화 하는 등의 현대적인 기술 도입으로 지금까지 고품질의 스파클링 와인을 만들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카스텔블랑 까바 4종'은 스페인 토착 품종 마카베오, 빠레야다, 하렐로 등의 블렌딩이 만들어져 신선한 산미와 감귤류, 잘 익은 메론과 복숭아 등의 달콤하고 상쾌한 과일향에 토스트 풍미를 가지고 있다.

파티용 와인으로 각광받고 있는 '카스텔블랑 까바'는 프랑스의 샴페인과 동일하게 병에서 2차 발효를 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져 샴페인과 필적할 만한 높은 수준의 품질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페인뿐만 아니라 전세계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대표 제품인 '카스텔블랑 까바 엑스트라 브룻'은 숙성된 효모의 우아한 아로마가 섬세하며 다양한 과일 풍미와 산미가 아름다운 균형감을 선사한다. 또 입안을 섬세하게 가득 채우는 기포가 끊임없이 힘 있게 피어 오른다. 이와 함께 와인의 섬세한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세미 세코'와 부드러운 산미와 달콤함이 조화로운 '세코', 잘 익은 과일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브룻' 등도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각 3만원이며 전국 마트와 백화점, 프리미엄 와인숍 와인타임에서 판매된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와인의 품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 까바 중에서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스텔블랑 까바'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야외 활동이 많은 봄과 여름에 여러 사람들과 시원하게 즐기면 어떤 자리에서도 행복한 기분을 한껏 높여줄 와인"이라고 설명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라셀라, 스페인 전통 스파클링 와인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