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세계푸드, '자니로켓' 본격 확대…"수제버거 시장 공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올해 말까지 매장 10곳 오픈 예정…"국내 수제버거 트렌드 리딩할 것"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미국 정통 햄버거 레스토랑 '자니로켓(Johnny Rockets)'이 본격적인 매장 확대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2011년부터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 신세계그룹 유통채널에서 자니로켓 매장 20여개를 운영해왔다. 또 최근 해외 유명 햄버거 브랜드의 등장과 기존 햄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신규 메뉴가 연달아 출시되면서 국내 수제버거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자니로켓 햄버거가 질 좋은 패티와 신선한 채소 등 좋은 품질을 갖춘 수제버거로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지난해 두 자릿수 매출 성장세를 나타냈다"며 "충분한 시장 경쟁력을 갖췄다고 판단해 매장을 늘리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신세계푸드는 지난달 24일 경기 하남시 위례지구에 첫 로드샵 매장을 가맹점으로 오픈한 데 이어 지난 3일에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신규매장을 열었다.

서울 강남구 청담동 SSG푸드마켓 내에 23㎡(7평) 크기로 오픈한 자니로켓 청담점은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구매력을 갖춘 소비자들이 주로 찾는 곳에 위치한 만큼 자니로켓의 대표 메뉴와 인테리어를 제대로 보여줄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해 미국 정통 햄버거 레스토랑으로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신세계푸드는 오는 6일 신세계 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2층에도 자니로켓 시흥 사이먼점을 오픈해 한 달 남짓한 기간 동안 매장 3곳을 늘린다. 또 경기 서남부지역 소비자들에게 자니로켓을 알리기 위해 오는 9일까지 갈릭버거 세트를 3천원 할인한 1만900원 특가로 선보이고 커플세트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콜드컵을 증정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지난해 말부터 지속해 온 자니로켓 브랜드 확대 계획에 따라 주요 지역에 가맹점과 직영점 오픈을 동시에 진행 중"이라며 "기존 브랜드들과 차별화 된 자니로켓만의 장점을 최대한 알려 올해 말까지 매장 10곳을 확대하고 동시에 국내 수제버거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프리미엄 수제버거로 육성해 가겠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푸드, '자니로켓' 본격 확대…"수제버거 시장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