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알뜰폰도 참전···SK텔링크, 갤럭시S8 예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월 한달간 '가정의 달 원더풀 세일행사' 진행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SK텔링크는 공식온라인 직영몰인 '7mobile 다이렉트'에서 갤럭시S8 사전예약을 포함한 '가정의 달 원더풀 세일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SK텔링크는 오는 7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SK텔링크는 알뜰폰 고객들이 가장 빨리 최신 프리미엄 휴대폰을 장만할 수 있도록 물량 확보에 만전을 다하는 한편, 사은품 혜택도 마련할 계획이다.

아울러 다이렉트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삼성 갤럭시A5 2017', '갤럭시와이드' 및 '갤럭시폴더LTE' 세 가지 모델을 0원부터 구입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특가전’을 진행한다.

최대 지원금 찬스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휴대폰 케이스와 보호 필름을 증정한다.

삼성 전시폰도 초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준비한 휴대폰은 '삼성 갤럭시A5 2016', '갤럭시S7(32G)' 및 '갤럭시S7엣지(32GB)' 모델로, 개통 이력이 없으며 새 제품과 동일하게 사후서비스(A/S)를 받을 수 있다.

갤럭시S7의 경우 기존 출고가보다 최대 44만9천700원 할인된 41만9천700원에, 갤럭시S7엣지는 최대 46만5천800원 할인된 43만5천원에 구입 가능하며, 실속2GB(음성 200분 + 데이터 2GB) 요금제 가입 시 공시지원금 30만원의 혜택을 받아 월 할부금 1만원대에 이용 가능하다.

박강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부모님을 위한 효도폰이나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열공폰, 아이들을 위한 생애 첫 휴대폰 선물을 고려중인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통신비 할인혜택과 다양한 휴대폰을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뜰폰도 참전···SK텔링크, 갤럭시S8 예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