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리온, 업계 최초로 G마켓·옥션에 브랜드샵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온라인 쇼핑 채널 공략 강화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오리온이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G마켓과 옥션에 제과업계 최초로 브랜드샵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샵 오픈을 통해 G마켓, 옥션 이용 고객들은 스마트배송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오리온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초코파이와 고래밥, 오징어땅콩 등 총 50여종의 인기 제품은 물론 향후 출시되는 신제품도 브랜드샵을 통해 발 빠르게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오리온은 브랜드샵 오픈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G마켓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리온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참붕어빵, 왕꿈틀이,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등 5가지 제품을 데일리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리온 브랜드샵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이베이코리아 '스마트배송'에서 제공하는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리온은 온라인쇼핑 시장의 꾸준한 성장에 맞춰 관련 채널에 대한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초코파이情 말차라떼'는 지난해 11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이커머스에 입점해 출시 2주만에 '과자쿠키·파이' 카테고리 판매량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클릭 몇 번만으로도 과자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어린이집, 학교, 기업 등 각종 행사와 관련해 과자를 대량 구매하는 고객들의 이용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이어 온라인 채널까지 적극적으로 공략해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리온, 업계 최초로 G마켓·옥션에 브랜드샵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