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진에어 SSL 프리미어 2017' 20일부터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성주와 박령우, 강민수 스타리그 최초 2회 우승 도전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스포티비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진에어 SSL 프리미어 2017(이하 SSL 프리미어) 시즌1' 개막전을 20일 오후 7시부터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한다.

'SSL 시리즈'는 기존 토너먼트 방식이 아닌 다전제 풀리그로 진행된다. 토너먼트의 '대진운'이 사라지면서 선수 각각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비교할 수 있게 됐다.

이번 'SSL 프리미어'에는 초대 우승자 조성주와 지난 2016 시즌을 나눠 가진 박령우, 강민수가 '스타리그 2회 우승자'라는 최초의 기록에 도전한다.

'SSL 프리미어'는 김유진과 조성주의 팀킬 매치로 막이 오른다. 두 선수는 현재 유일한 한국 팀 '진에어 그린윙스'에서 함께 활동 중이다. 이어지는 2경기에는 한지원이 최근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테란 한이석을 상대한다.

3경기에는 SSL에서 한 번의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박령우와 SSL 2회 연속 4강에 오른 조지현이 격돌한다. 이신형과 주성욱이 맞붙는 4경기와 '2016 SSL 시즌2' 우승자 강민수와 '2016 SSL 시즌1' 준우승자 김대엽의 5경기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SSL 시리즈'의 현장 관람을 희망하는 경우 티켓링크 예매처를 통해 장당 장당 3천원(A석)과 2천원(B석), 1천원(C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SSL 프리미어' 경기는 네이버와 유튜브, e스포츠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에어 SSL 프리미어 2017' 20일부터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