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해피머니 블랙스쿼드 BSN리그 시즌5' 19일 결승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디펜딩 챔피언 '온라인-링크'와 본선 전승 '렛츠비' 격돌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에서 개발한 1인칭 슈팅(FPS) 게임 '블랙스쿼드'의 e스포츠 대회 '해피머니 블랙스쿼드 BSN리그 시즌5' 결승전을 오는 19일 진행한다.

이번 결승전에서는 지난 시즌 우승팀 '온라인-링크(online-link)'와 전통의 강호 '렛츠비(Let2Be)'가 격돌한다.

디펜딩 챔피언 '온라인-링크'는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혀왔으며 막강한 소총수를 중심으로 조직력이 돋보이는 팀이다. 새로운 챔피언에 도전하는 '렛츠비'는 본선을 3전 전승으로 올라온 강팀으로, 노련미와 날카로운 저격이 강점이다.

결승전은 5전 3선승제로 진행되며 우승팀에게는 상금 1천500만원, 준우승팀에게는 300만원이 각각 수여된다. 결승전은 19일 오후 1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며 OGN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결승전에 앞서 여성 클랜 '뮤즈(_MUSE_)'와 '대문'의 초청 이벤트전도 열릴 예정이다. '뮤즈'는 타 게임에서 프로게이머로 활동했던 김지현 선수가 주축이 된 클랜이며 '대문'은 BJ최씨오가 소속된 클랜이다.

결승전 현장을 찾은 이용자에게는 고급 기간제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고, 선착순 200명에게는 편의점 5천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현장 관람 횟수에 따라 BSN리그 시즌5 기념 영구 총기, BS코인 등 아이템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현장 추첨을 통해 24인치 게이밍 전용 모니터, BSN리그 시즌5 기념 티셔츠, 해피머니 상품권 등을 준다.

이밖에 생방송 진행 중 화면에 노출되는 코드를 입력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방탄복, C4 서포트툴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결승전 승리팀 조사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BSN리그 시즌5 기념 기간제 총기도 추가로 증정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피머니 블랙스쿼드 BSN리그 시즌5' 19일 결승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