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U+, LG G6 퀴즈 풀고 인증샷 올리면 선물 '대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LG G6 및 LG워치 스포츠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조석근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LG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6' 출시를 기념해 퀴즈와 함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발표했다.

G6 출시기념 이벤트 페이지에서 G6 제원 및 특징에 대한 OX 퀴즈를 풀고 가까운 U+스퀘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중 선착순 3만5천명에게 4천원 상당의 커피 교환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전국 700여개 매장의 체험존에서 G6의 고음질 음악, 광각카메라, 그립감 등을 경험하고 찍은 인증샷을 공유한 고객 중 131명을 추첨해 출고가 G6(1명), LG워치 스포츠(30명), 영화예매권 2매(10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G6 체험존에서 찍은 다양한 인증샷을 본인의 SNS에 '#G6유플러스' '#갖고싶다G6' '#내손안에G6' 등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LG전자도 G6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까지 G6를 구매하고 스마트폰에 탑재된 '기프트팩앱'을 통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0명에게는 LG 올레드 TV(10명), 트롬 세탁기(20명), 트롬 스타일러(20명), 공기청정기(20명)도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4월 30일까지 G6를 개통한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 LG 톤플러스, 스마트폰 보조 기기인 롤리키보드2&비틀마우스, 커피머신 돌체구스토 등 최고 22만원 상당의 상품 중 하나를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단 신한카드 모바일앱으로 결제해야 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LG G6 출시에 이어 11일부터 LG전자의 스마트워치 LG워치 스포츠 판매를 시작한다. 출고가 45만1천원의 LG워치 스포츠는 퀄컴 스냅드래곤 웨어2100을 탑재했으며 최고 등급 IP68 수준 방수·방진과 무선충전 기능을 지원한다. 스마트폰 없이도 LTE 통신이 가능하다.

조석근기자 feelsogoo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LG G6 퀴즈 풀고 인증샷 올리면 선물 '대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