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인공지능TV '기가 지니' 다룬 웹툰 연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네이버 웹툰 '지니의 세포들' 첫 회 연재 시작

[아이뉴스24 조석근기자] KT(대표 황창규)가 9일 인기 웹툰 작가 이동건과 함께 제작한 브랜드 웹툰 '지니의 세포들' 첫 회를 네이버 웹툰을 통해 공개했다.

'지니의 세포들'은 이동건 작가의 대표 작품인 '유미의 세포들'의 설정과 캐릭터를 가져와 새로운 이야기를 펼치는 스핀오프 형식의 웹툰이다. '유미의 세포들'의 주인공인 유미에게 존재했던 감정 세포 캐릭터처럼 KT의 인공지능 TV인 '기가 지니'의 여러 감정 세포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KT는 지난해 작가 기안84와 함께 브랜드 웹툰 '체육왕'을 제작해 네이버 목요 웹툰 2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끈 바 있다.

9일 공개된 '지니의 세포들'의 첫 회에서는 주인공 기영이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받았던 선물들을 정리하는 과정에서 기가 지니도 전 여자친구에게 선물 받았던 것을 알게 된다. 기가 지니를 버리려는 주인공 기영과 버림받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기가 지니의 스토리가 이어진다. .

작품 속에는 분석력을 담당하는 '분석 지니', 따뜻한 감성을 가진 '낭만 지니', 데이터를 수집하는 '기록 지니', 의사결정을 담당하는 '똑똑 지니' 등 다양한 캐릭터의 세포들이 등장해 인공지능 TV인 기가 지니의 다양한 기능을 총 8회 연재분을 거쳐 소개한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홍재상 상무는 "KT는 작년 인기리에 연재된 브랜드 웹툰 체육왕, 메달브레이커에 이어 올해에도 인기 웹툰 작가와 협업으로 기가지니 브랜드 웹툰 '지니의 세포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KT의 상품, 서비스를 고객에게 감성적으로 커뮤니케이션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석근기자 feelsogoo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인공지능TV '기가 지니' 다룬 웹툰 연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