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콜러노비타, 신제품 출시…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테라피 비데''컴포트 비데''스마트플러스 비데' 할인 및 사은품 제공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대표 카밍래리위엔)는 신제품 테라피 비데 론칭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노비타 홈페이지와 전국 대리점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신제품 테라피 비데를 비롯해 컴포트 비데, 스마트플러스 비데, 헬시 비데 등 다양한 비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를 통해 할인가로 선보이는 '테라피 비데'(BD-TE80M)는 액티브 스프레이와 실키 스프레이, 미스트 스프레이 등 총 3가지의 물줄기를 제공해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개의 드라이 모터와 원적외선 기능을 탑재해 향상된 건조기능과 혈액순환 및 피부관리기능을 제공하며,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하면 테라피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스파모드도 이용할 수 있다. 방수 및 탈취 기능이 기본으로 제공돼 물청소 또한 가능하다.

'컴포트 비데'(BD-N443)와 '스마트플러스 비데'(BD-AD700)도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방수와 탈취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컴포트 비데는 본체와 리모컨 각각에 IPX5, IPX7 방수등급이 적용돼 물청소가 가능하며, 리모컨은 욕조에 빠뜨리거나 흐르는 물로 세척해도 손상이나 고장에 대한 부담이 없다.

스마트플러스 비데는 탈취와 건조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 기능을 탑재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시트는 물론, 리모컨에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해 편안함을 극대화한 최적의 사용감을 제공하며, 새로운 연속 온수 가열 방식을 적용해 최대 38%의 절전효과도 얻을 수 있다.

또 행사에서는 비데에 꼭 필요한 필수 기능만을 담은 '헬시 비데'(BD-KA237)도 10만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데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비데를 반납하면 '클린 비데'(BD-KA433Y/RY/SY) 또는 '이지 비데'(BD-RN630/R)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보상판매는 설치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클린 비데와 이지 비데는 각각 1년과 3년의 무상A/S가 지원돼 경제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비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푸짐한 사은품이 함께 제공된다. 모든 제품에 동일하게 필터 2개가 무료로 제공되며 테라피 비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1만원 상당의 고급 디퓨저가, 컴포트 비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변기세정제가 추가로 제공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봄을 앞두고 집안과 욕실을 새롭게 꾸미려는 분들이 많아지는 추세"라며, "노비타의 새로운 혁신 기술로 선보인 신제품 테라피 비데를 비롯해 다양한 비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이 봄맞이 집 새단장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테라피 비데 및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콜러노비타, 신제품 출시…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