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필룩스, 무역전시회 '유로샵 2017' 참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FLX STIX Series 등 제품 전시…해외 매출 증가 기대

[아이뉴스24 김두탁기자] 필룩스는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유통 산업 전문 무역전시회 '유로샵(EuroShop) 2017'에 지난 5일(현지시간)부터 오는 9일까지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필룩스는 미래산업에 유연하게 대처하기 위해 미래 유통 트랜드를 파악할 수 있는 유로샵에 세 번째 참가중이다.

이번 전시회는 1966년에 처음 선보인 이후 3년마다 열리는 국제 유통 산업 전시회로 높은 국제성과 바이어의 구매력으로 국제 유통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행사다.

필룩스가 유로샵에서 선보인 제품은 'FLX STIX Series'(▲NDPro ▲HDPro ▲DDPro ▲RDV ▲DVS), 'LUX FEEL Series' 4종, 'Monorail Series'(▲Monorail Pro ▲Monorail Spot ▲Monorail Spot HO ▲Monorail Kit) 등이다.

FLX STIX Series는 기존 LED의 단점은 빼고 장점만을 더한 제품으로 도트(Dot)무늬가 없고 슬림한 디자인에 플러그앤플러그 방식을 사용해 설치가 쉬우며 자연광을 실현할 수 있다.

또, LUX FEEL Series 4종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 리테일숍을 타켓으로 만든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품질, 디자인, 가격의 삼박자를 고루 갖춰 경쟁력 있는 제품이다.

이날 필룩스 부스에는 자사 제품이 사물에 어떤 시각적 효과를 주는지 소비자가 쉽게 이해 할 수 있게 조명을 설치해 선보였다. 또 조명 제품 설치에 대한 아이디어도 제공해 업계 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장준 필룩스 상무는 "조명 트렌드가 다양해짐에 따라 고객과의 직접적인 대화가 더욱 중요해졌다"면서 "글로벌 브랜드와 협력하면 전 세계 매장에 조명을 납품할 수 있고, 신뢰를 얻어 다음 프로젝트에 연결 관계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한편, 필룩스는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일본 최대 종합 조명 전시회 중 하나인 'LIGHTING FAIR 2017'에도 참가해 해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김두탁기자 kd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필룩스, 무역전시회 '유로샵 2017'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