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상 청정원, 워커힐과 콜라보…'장향소스' 2종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상 청정원-SK네트웍스 워커힐, 27일 업무 협약 체결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대상 청정원이 청정원 최초의 특급호텔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장향소스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장향소스'는 우리 전통 된장을 이용해 개발한 워커힐호텔 한식당 '명월관'의 대표메뉴 장향갈비의 숙성된장양념으로, 2013년 12월 특급호텔 최초로 독자적인 소스 제조법에 대한 특허를 취득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청정원 워커힐호텔 장향갈비양념'과 '청정원 워커힐호텔 장향불고기양념'은 명월관의 '장향소스'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제품화한 프리미엄 양념장이다. 용량과 가격은 두 제품 모두 250g 5천원이며, 3월부터 워커힐호텔을 비롯해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청정원의 장 발효 기술로 생된장의 맛과 향을 그대로 보전하면서 미생물을 효과적으로 제어했다. 기존 양념장보다 짜거나 달지 않아 맛이 섬세하고 된장의 향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고기는 물론 돼지, 오리, 닭 등 가정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은 앞으로 워커힐호텔과 신제품 관련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으로 27일 양사는 '장향소스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울 워커힐호텔 한식당 명월관에서 대상 식품사업부문 최정호 연구기술본부장, 사상길 마케팅본부장, SK네트웍스 워커힐 도중섭 호텔부문장, 박영진 경영지원실장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대상 최정호 연구기술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워커힐호텔 고유의 특허 기술과 청정원의 30년 정통 장류 제조 노하우 및 조미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프리미엄 고기양념"이라며, "워커힐호텔 명월관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장향갈비의 특제 소스를 '청정원 워커힐호텔 장향양념' 2종을 통해 이젠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소감을 밝혔다.

대상 사상길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협약은 1984년부터 정통 한식 고기요리의 맛을 지켜온 청정원과 워커힐호텔 명월관의 상호 첫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라며, "앞으로 워커힐호텔과 신제품 관련 다양한 협업은 물론 지속적인 협력과 교류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상 청정원, 워커힐과 콜라보…'장향소스' 2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