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니어: 오토마타' 한글판 4월27일 정식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호화 한정판 '니어: 오토마타 블랙 박스 에디션'도 함께 출시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안도 테츠야, SIEK)는 스퀘어에닉스가 제작하고 플래티넘게임즈가 개발한 PS4용 역할수행게임(RPG) '니어: 오토마타(NieR:Automata)'를 한글화해 오는 4월27일 정식 발매한다.

'니어: 오토마타'는 우주인이 조종하는 기계생명체의 압도적인 전력에 인류가 달로 쫓겨난 먼 미래를 배경으로 삼은 작품이다. 게임에서 이용자는 새로 조직된 안드로이드 부대 '요르하' 소속 '2호 B형'이 되어 지구 탈환을 위한 치열한 싸움에 참가하게 된다.

주인공 '요르하 2호 B형'을 충실히 재현한 피규어와 소설 등이 동봉된 호화 한정판 '니어: 오토마타 블랙 박스 에디션'도 게임과 같은 날 수량 한정으로 출시된다.

또한 게임의 체험판 'DEMO 120161128' 한글판이 23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PSN)을 통해 배포된다.

본편 발매 이후 배포하는 다운로드 콘텐츠(DLC)와 게임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 오리지널 테마 등 각종 특전을 저렴한 가격에 얻을 수 있는 '니어: 오토마타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의 예약 역시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23일부터 시작한다.

'니어: 오토마타'의 희망소비자가격은 5만9천800원이며 '니어: 오토마타 블랙 박스 에디션'은 25만8천원, '니어: 오토마타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은 10만6천원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니어: 오토마타' 한글판 4월27일 정식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