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풍성한 혜택 담은 2월 프로모션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알뜰 스키족에게 2월은 더 많은 이벤트와 혜택 누리는 최적기"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전철 타고 가는 스키장'으로 잘 알려진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이 2월을 겨냥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선 제휴 신용카드 이용 시에는 리프트와 렌탈 35%, 강습 3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올해 졸업하는 학생들의 경우 졸업장을 매표 시 제시하면 회원여부나 카드소지에 상관없이 리프트와 렌탈을 각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야간스키를 이용할 시 세 명이 짝을 이뤄 방문하면 야간권(19시~24시) 리프트 장비렌탈 결합 패키지를 2+1로 특가에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SKT 고객 대상으로 리프트 장비렌탈 패키지 8시간권 상품 1+1 혜택도 제공한다.

지역주민 대상으로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춘천, 가평, 남양주, 화천 주민이면 주중 야간 리프트, 렌탈, 눈썰매장 50%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엘리시안 멤버십 마니아카드 신규가입자 대상 추첨 이벤트, 엘리시안 앱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오는 18일 셔틀버스 이용객들을 대상 '리더스 코스메틱 마크스' 제공, 어린이 영화 '레이디버그' 시사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엘리시안강촌 관계자는 "보통 2월이 되면 서서히 스키인구가 줄어들고 일부는 스키장 폐장이 된 것으로 잘못 알고 있지만 오히려 2월은 더 많은 이벤트와 혜택들이 기획, 준비되기 때문에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시기다"며 "이런 이유로 매년 폐장 직전까지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고 올해 역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풍성한 혜택 담은 2월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