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버워치]엔비어스, BK 스타즈에 3대1 승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타이무'의 맹활약…2승으로 메타 아테나와 함께 8강 진출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디펜딩 챔피언 엔비어스가 BK 스타즈(이하 BK)를 꺾고 2승을 기록, 8강 진출을 확정 지었다.

엔비어스는 10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2'에서 BK에 3대1 승리를 거뒀다.

1세트는 쟁탈전 맵 '네팔'에서 펼쳐졌다. BK가 '겐트윈(겐지-트레이서-윈스턴)'의 돌진 조합으로 선취점을 올리자 엔비어스는 곧바로 전략을 수정했다.

엔비어스의 '타이무'는 맥크리와 로드호그로 BK의 영웅을 계속 끊었다. 엔비어스의 카운터에 BK의 공격은 무위로 돌아갔다. 엔비어스는 2, 3라운드를 연이어 가져가며 1세트를 확보했다.

2세트 '왕의 길'에서도 엔비어스가 좋았다. 먼저 화물 운송에 나선 엔비어스는 완벽한 궁극기 연계로 BK의 방어를 뚫었다. BK는 화물 운송에 성공하며 3점을 선점했다.

BK도 초반 분위기는 괜찮았다. '카르페' 이재혁은 겐지와 맥크리로 엔비어스의 영웅을 계속 잡으며 팀을 이끌었다. 그러나 엔비어스의 마지막 방어선을 공략하지 못하면서 BK는 2대3으로 아쉽게 2세트를 내주고 말았다.

3세트는 거점 점령 맵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에서 열렸다. 패배 위기에 몰린 BK는 A거점 점령을 위해 솜브라를 꺼냈다. 솜브라의 'EMP'와 로드호그의 '돼재앙'이 함께 들어가면서 엔비어스의 방어가 뚫렸다.

난전이 펼쳐지는 가운데 BK는 엔비어스의 빈틈을 뚫고 B거점까지 점령했다. 엔비어스가 '타이무'의 위도우메이커를 앞세워 공격을 시도했지만 BK의 단단한 방어에 막히고 말았다. BK는 2대1로 3세트를 승리하며 1점을 만회했다.

그러나 BK의 상승세는 여기까지였다. 4세트 '도라도'에서 엔비어스는 '타이무'의 위도우메이커가 전장을 장악하면서 BK의 움직임이 묶였다. 엔비어스는 화물 운송에 성공하며 3점을 가져갔다.

공격으로 전환한 BK가 '버니' 채준혁의 트레이서를 앞세워 최선을 다했지만 위도우메이커와 '해리훅'의 솔저:76의 막강한 화망을 뚫지 못했다. 엔비어스는 4세트를 3대2로 승리하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버워치]엔비어스, BK 스타즈에 3대1 승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