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솜 "열애 중? 글쎄요…열애 중이기도 하고 아니기도 하고"(인터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로맨스 연기 하고 싶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배우 이솜이 동갑내기 배우와 로맨스 연기를 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다.

이솜은 8일 오전 서울 삼청동 카페에서 영화 '그래, 가족'(감독 마대윤, 제작 청우필름)의 개봉을 앞두고 인터뷰를 가졌다.

'그래, 가족'은 달라도 너무 다른 오 씨 남매 성호(정만식 분), 수경(이요원 분), 주미(이솜 분)에게 갑자기 막둥이 오낙(정준원 분)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영화에서 이솜은 예쁜 외모로 연예인이 되길 꿈꾸지만 끼가 없는 셋째 주미 역을 맡았다.

이솜은 "동갑내기와 로맨스 연기를 해보고 싶다"며 "또래 배우를 만날 일이 별로 없다"고 말했다.

"요즘 고민은 연기다. 연기가 항상 할수록 어려우니까. 잘 소화하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그런지 캐릭터에 대한 고민이 있었던 것 같다. 로맨스 감정이 재밌어서 로맨스 연기를 해보고 싶다. 상대는 동갑내기로. 또래 배우를 만날 일이 없다."

열애 중이냐는 질문에는 "열애는 하고 있기도 하고 아니기도 하고"라고 말하며 의미심장하게 웃었다. 이어 "그냥 로맨스 연기를 하고 싶다"고 에둘러 말하기도 했다.

이솜은 연달아 영화에 캐스팅되면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에 대해 이솜은 "감독님들께 감사드린다. 잘 봐주시고 작품을 제안해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영화 '그래, 가족'은 오는 15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솜 "열애 중? 글쎄요…열애 중이기도 하고 아니기도 하고"(인터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