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기웅, 영화 '치인트' 백인호 역 낙점…박해진과 호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은위' 이후 또 한 번 스크린서 강렬한 인상 남길까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박기웅이 영화 '치즈인더트랩'의 백인호 역에 낙점됐다.

8일 영화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의 제작사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측은 백인호 역에 배우 박기웅이 전격 캐스팅 됐다고 공식적으로 알렸다.

박기웅이 맡을 백인호는 유정(박해진 분)과 한 집에서 커오며 형제처럼 지내지만 촉망 받던 피아노 천재에서 불의의 부상을 입은 후, 유정에 오해를 하고 집을 나가 방황하는 인물이다. 이국적인 외모에 거침없는 입담까지 탑재한 입체적이고 선명한 캐릭터로 관객을 끌어당길 예정이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북파간첩 리해랑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던 박기웅은 '치인트'를 통해 또 한 번 스크린에서 강렬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한 번 웹툰을 뛰어 넘는 몰입도 높이는 캐릭터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순끼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치인트'는 캠퍼스를 배경으로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과 평범하지만 예민한 그의 대학 후배 홍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적인 백인호를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드라마에 이어 영화화되는 '치인트'는 '원더풀라디오' '미쓰와이프' '날, 보러와요' '밤의 여왕' 등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김제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4월 크랭크인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기웅, 영화 '치인트' 백인호 역 낙점…박해진과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