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가방, 프리미엄 유아 외출용품 브랜드 첫 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자체 개발한 '엘츠' 론칭…'에어 멀티 힙시트 아기띠' 출시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아가방앤컴퍼니가 프리미엄 유아 외출용품 브랜드 '엘츠(eltz)'를 새롭게 론칭하고 국내에서 가장 가벼운 500g대의 초경량 '에어 멀티 힙시트 아기띠'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엘츠는 아가방앤컴퍼니가 자체 개발해 론칭한 브랜드로, 론칭과 동시에 첫 신제품인 '에어 멀티 힙시트 아기띠'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사 기존제품 대비 무게를 55% 이상 절감시킨 약 560g으로, 국내에서 가장 가볍다. 간편한 조립과 분리로 아이의 성장과정에 맞춰 아기띠, 힙시트, 힙시트 아기띠 세 가지 형태로 활용할 수 있는 '3 in 1' 제품이며 엄마와 아이 모두 안정적인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등받이와 힙시트 연결 부분을 안쪽에 배치해 아기 엉덩이가 뒤로 빠지는 현상을 최소화하고 부모의 허리 통증을 완화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성장에 따라 탈부착 가능한 'M 이너시트'가 아기의 다리를 자연스러운 M자형으로 잡아줘 올바른 고관절 형성을 돕는다. 골반 사이가 좁은 신생아 때에는 시트 없이 착용해 다리의 과도한 벌어짐을 방지하고 성장하면 시트를 장착해 넓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 제품은 수면 중 아기의 목이 넘어가는 것을 방지해주는 슬리핑 후드와 등받이 부분에 메쉬 소재 통풍창을 장착했으며 그레이, 오렌지, 그린, 브라운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아가방앤컴퍼니 상품기획실 홍주영 상무는 "'엘츠'는 왕족처럼 아기를 키우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800여년 역사를 가진 독일의 엘츠성에서 모티브를 따왔다"며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을 원하는 부모들을 위해 높은 품질과 품격을 갖춘 명품 외출용품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가방, 프리미엄 유아 외출용품 브랜드 첫 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