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꿀잼 예약 '신드롬맨', 설 연휴 마지막(30일) 장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타들 멘탈을 탈탈터는 심리 끝장 토크쇼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KBS 설 파일럿 예능 '신드롬맨-나만 그런가?'가 오는 30일 오후 5시50분 방송을 확정지었다.

25일 '신드롬맨' 측은 "설 연휴의 마지막 날 시청자들을 찾아 뵙게 됐다"며 4MC 김구라-김민종-김희철-정용화의 프로필 컷을 공개했다.

'신드롬맨'은 화제 속 스타와 그의 사생활을 탈탈 털어 분석하는 심리학 전문가, 그리고 4MC의 '심리 끝장토크'라는 신선한 콘셉트를 가진 신상 예능 프로그램. 막강 4MC 군단인 김구라-김민종-김희철-정용화의 입담이 더해져 방송 전부터 '꿀잼'을 예고하고 있다. 더욱이 '신드롬맨'에 의해 멘탈이 털릴 스타들로 '기행의 아이콘' 최민수, '로마 공주' 솔비가 낙점되면서 기대감이 증폭된다.

'신드롬맨' 제작진은 "'신드롬맨'은 현대인들이 겪고 있는 수많은 신드롬(증후군)에 대한 관심으로부터 출발한 예능프로그램"이라며 "스타들의 심리를 관찰하는 콘셉트 탓에 녹화현장에서는 출연진들의 아슬아슬한 토크와 심리학 전문가와의 물러서지 않는 격전이 긴장을 증폭시켰다. 그야말로 파란이 연속이었다. 본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들의 멘탈을 탈탈 터는 심리 끝장 토크쇼 '신드롬맨'은 30일 오후 5시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꿀잼 예약 '신드롬맨', 설 연휴 마지막(30일) 장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