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JTBC, 설 특집 프로 예고…파일럿부터 특선영화까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파일럿 '어머님이 누구니'와 특선 영화 '스플릿' 등 방송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JTBC가 설 연휴 특집 프로그램을 예고했다.

오는 28일 밤 9시 40분에는 설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어머님이 누구니'가 방송된다. 예비 며느리가 남자를 선택하기 전 시어머니 후보를 보고 직접 고르는 데이팅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최고의 스펙을 갖춘 예비 며느리를 차지하기 위해 개성만점 5인의 시어머니 후보는 치열한 쟁탈전을 벌인다.

이어 29일 저녁 8시 30분에는 설 특집 영화 '스플릿'이 JTBC를 통해 최초로 브라운관에서 방송된다. 과거 볼링계의 전설 철종(유지태 분)이 도박볼링판에서 인생을 건 승부를 펼치는 내용을 담았다.

JTBC 예능 프로그램들의 특집도 방송된다. 25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설 특집 '한끼줍쇼'는 초특급 게스트 설현과 서래마을을 찾은 규동 브라더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26일 밤 9시 30분에는 '잘먹겠습니다'가 명절을 맞아 사위·며느리들의 인생메뉴를 공개한다. 연휴 첫 날인 27일 밤 9시 40분에는 '팬텀싱어' 최종 파이널 경연이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28일 밤 11시 '아는 형님'에서는 연휴 게스트로 자리 잡은 '아는 누님'들이 설을 맞아 형님고를 습격한다. 박미선, 조혜련, 솔비, 오나미, 홍진영, 차오루, 에이프릴 채경이 참여한다. 29일 밤 11시에는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가 설 특집으로 꾸며진다.

오는 30일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악동뮤지션과 김윤아-김형규 부부가 출연한다. 프로그램 최초로 남매, 부부 게스트가 등장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JTBC, 설 특집 프로 예고…파일럿부터 특선영화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