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주말N]'스키 타고 시리얼 먹고' 켈로그 시리얼 카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내 위치…에너지바 4종·시리얼 메뉴 2종 선봬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강원도 홍천은 서울 도심에서 불과 한 시간 반 가량의 거리로 서울을 벗어난 주말 여행지로 제격이다. 특히 인근에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오대산국립공원, 자연휴양림 등이 있고 가족단위로 즐기기 좋은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도 있어 사계절 내내 여행객의 나들이 지역으로 손꼽힌다.

홍천은 겨울철 인기 스포츠인 스키장으로도 유명한 지역이다. 대명 비발디파크는 서울 곳곳에서부터 스키장까지 무료로 운영하는 셔틀버스도 있고 스키 슬로프뿐만 아니라 오션월드 수영장, 비발디파크 CC 골프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최근 대명 비발디파크는 스키어와 보더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농심켈로그와 함께 시리얼 카페를 오픈해 눈길을 끈다. 칼로리 소모가 높은 고강도 윈터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건강하고 영양 가득한 시리얼 메뉴로 손쉽게 에너지 보충을 할 수 있도록 해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키, 스노우보드, 썰매 등 대부분의 윈터 스포츠는 야외에서 장시간 있게 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틈틈이 에너지를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비발디파크 스키장 내 위치한 카페 '커피 앤 스무디'와 협업해 농심켈로그가 선보인 이번 시리얼 카페는 메인센터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도 용이하다.

또 이곳에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가 용이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켈로그 에너지바 4종도 같이 마련돼 스키장 어느 곳에 있든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에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비발디파크 스키장에 마련된 시리얼 카페에서 소개하는 켈로그의 시리얼 메뉴는 '너티 바나나'와 '요거트 믹스' 2가지다. '너티 바나나'는 켈로그 콘푸로스트에 초콜렛 칩, 바나나, 아몬드 슬라이스, 우유를 더했고 '요거트 믹스'는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에 건포도, 건크랜베리, 플레인 저지방 요거트를 담아 영양을 더욱 높였다.

켈로그는 시리얼 카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리얼 카페를 찾는 고객을 위한 행사는 3월 31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시리얼 메뉴를 구입하지 않아도 시리얼 카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콘푸로스트, 리얼 그래놀라 및 오션월드와 별빛축제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농심켈로그 송혜경 홍보이사는 "이번에 비발디파크 스키장에 선보이는 켈로그 시리얼 카페는 지난 11월 서울에서 카페 리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인 1호점에 이어 두 번째로 소개하는 시리얼의 색다른 경험"이라며 "스키장을 찾는 많은 사람들이 영양만점 건강한 시리얼 메뉴로 색다른 경험을 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말N]'스키 타고 시리얼 먹고' 켈로그 시리얼 카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